Tokyo Midtown Ice Rink 토쿄 미드타운 아이스링크 Wandern Japan

거의 한달정도 전에 갔었다.
A코씨와 미드타운에 있는 빌보드 라이브에서 공연을 보고 나오다  들렀다.
처음엔 걍 구경만 할 생각 이었는데.. 어쩌다 보니 타게되었..
뭐 가끔 이렇게 낭만적인?? 짓거리를 할때도 있다. ㅋㅋ



오오 무려 동영상...
사진 찍은건 전부 A코씨 얼굴이 나와 있어서 , A코씨 뒤따라 가면서 찍은 동영상으로.
둘 다 초딩때 이후론 스케이트를 타본적이 없는지라 초반 10분정도 엄청 헤맸다.ㅋㅋ
게다가 내가 초딩때는 남자는 스피드스케이트, 여자는 피겨스케이트 였다긔. 근데 여긴 전부 피겨스케이트..
이거 날부분이 둥그래서 완전 어려워... -_-;; 자꾸 빙글빙글 돌아...ㅠ_ㅠ
A코씨한테 `여기가 한국이면 여기 (휴게실??)서 분명 오뎅이랑 떡볶이랑 그렁거 팔꺼얌~` 이라고..ㅋㅋㅋ
A코씨는 지난 겨울 종로 길바닥에서 먹은 꼬치오뎅과 종이컵 오뎅국물을 떠올리며 '오오 그거 좋은걸!!' 이라고..
긍데 여긴 음료 자판기만 덩그러니.. 쳇.. 하다못해 아마자케라도 팔라긋!!!
동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그닥 크진 않다.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아 그런데 잘 타는 사람 디게 많아.
시즌권 같은 것도 파는데 아마 그걸 끊고 거의 매일 타는 스케이트 매니아들 인듯.
심지어 방금 일 마치고 온 샐러리맨 아저씨가 정장차림 그대로 막 돌고 뒤로 가고 슈슈슉!!!
어떤 부장님 같은 분은 동호회 회원인듯 보이는 제대로 피겨옷을 갖춰입은 여성분과 듀엣 스케이팅을 연출..
오오오.... -_-;;;
근데.. 여기 좀 날티나는 여자애들 끼리 온 경우도 엄청 많아..ㅋㅋ 솔로이신 남자분들 여기 오면 헌팅 좀 될듯.
주변 일루미네이션 덕에 분위기도 아아주우 로만치크 한거시..으히힝..

3월3일 까지 한다는데 우린 이젠 갈 일 없겠지.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링크 ===> http://www.imgjapan.com/rink/


덧글

댓글 입력 영역